상당한 너프가 있었네요. phb3의 하이브리드의 영향이 좀 큰 듯 싶군요.

1. 가장 큰 변화는 역시 힐러셋 너프. 당연하다고 생각되지만...
클래스피쳐인 힐러's 로어와 DP피트인 힐러's 임플먼트가 힐링서지 소모시에만 적용되도록 바뀜.
타 클래스와 힐량 비교가 여전하지만 많이 줄었다고 생각되네요.

2. 라디안트 서번트의 솔라 레이쓰도 너프.
버스트 3으로 줄고 데미지도 줄었네요. 선결이 좀 귀찮은 프리스티지라지만...
타 11레벨 파워랑 비교하면 좀 약해졌다는 느낌인데 너프가 너무 심하게 됬네네요.

3. 티플링은 아예 종족이 바뀜.
인퍼널 레이스가 아예 다른 파워로 변경. 카운터 딜링 파워가 되버렸네요.

4. 대거마스터 아무나 마구 타지 마!
로그나 대거마스터 파워에만 크리18-20.

5. 슬로우당하면 이동할 생각 하지마.
슬로우 상태에선 무브먼트 보너스 이득 못 받음. 무조건 2칸 ㄳ.
이로서 슬로우도 상당히 막강한 상태이상이 되버렸네요.

6. Aid 개조
스킬/어빌리티 aid할려면 10+하프레벨 DC로 수정됬고, 실패시 -1 페널티도 존재. aid도 +8~-4까지만 적용.

7. 마운트 개조는 룰 통채로 살짝 데친느낌인데 분량이 많아서 못 읽겠네요.

8. 인라지 스펠 피트는
이제 위자드 앳윌과 인카운터에만 적용. 위자드 데일리나...타 클래스 파워랑 조합 불가.

9. 소서러의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플레이 하던 팀에서 라이트닝 스크라이트로 추가뎀 주는게 'target'이라 자기에게 피해주고 앤션트 소울과 조합해 브레스 한번더 얻으려고 했는데....플레이 직전에 룰 업데이트를 확인하게 됬고, 'enemy'로 바뀌었다. 

10. 챔피언의 심볼
크리터져도 더이상 도미닛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