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 번역] Survival pouch

RPG/D&D3.5 2007. 9. 10. 17:31 Posted by nefos
MIC 187

서바이벌 포치(Survival pouch)
Price (Item Level): 3,300 gp (8th)
Body Slot: - (held)
Caster Level: 9th
Aura: Moderate; (DC 19) conjuration
Activation: Standard (manipulation)
Weight: 5 lb.

This pouch looks like it's seen its share of rough use. 야생에서 사용한 흔적으로 얼룩지고, 넝마가 되었다.

하루에 5번, 사용자는 아래의 아이템 중 원하는 걸 골라서 서바이벌 포치에서 꺼낼수 있다. 하루동엔 같은 것만 꺼낼수도 있고, 각기 다른 걸로 꺼낼 수도 있다. 다섯 아이템의 한계내에서 자유롭게 조합해 만들수도 있다.
 각 아이템은 아래 적히지 않은 것은 꺼낸 시간부터 최대 8시간 유지된다.
* 미디움 크리쳐의 1일 식량.
* 2갤런의 물이 담긴 수통. 내부가 비면 수통은 사라진다.
* 미디움 사이즈를 위한 텐드와 2개의 침낭.
* 50'짜리 hempen 로프 꾸러미.
* 삽
* (2 피트제곱 규모의) 캠프파이어. 불타게 놔둘 수있다. 또 분리하면 8개의 횃불로도 쓸 수 있다. 분리된 햇불은 1시간동안 유지되며, 캠프파이어는 1시간씩 유지 시간이 줄어든다. 불이 꺼지면 타지 않은 일부도 사라진다.
* 컴보지트 숏보우 (+1 Str 보너스)그리고 화살 20발이 든 화살통. 화살통이 텅비면 1라운드후에 활도 사라진다.
* 노새[mule]와 노색의 먹이, 고삐, 안장, 안장용짐가방. (소환된 크리처는 전투를 하지 않는다.)

제작조건: Craft Wondrous Item, magor creation.
제작비: 1,650gp, 132XP, 4일.

----

완전 화수분. 이거만 있으면 4인 가족의 하루는 책임진다. (먼산) 식량, 물, 텐트, 밧줄, 삽, 캠프파이어 등 별의별거 다 만들어주고, +1 힘 수정치까지 적용되는 활도 준다. 좀 비싸지만, 고렙이라면 2인당 1개 정도 가져도 괜찮은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