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 번역] Belt of battele

RPG/D&D3.5 2007. 9. 10. 16:35 Posted by nefos

MIC 73

배틀 벨트(BELT OF BATTLE)
Price (Item Level): 12,000 gp (13th)
Body Slot: Waist
Caster Level: 9th
Aura: Moderate; (DC 19) transmutaion
Activation: - and swift (mental)
Weight: -

이 가죽벨트는 3개의 작고 검은 진주가 있는 플래티늄 버클이 달려있다.

배틀 벨트는 전투시 수세로 몰리는 걸 방지하도록 돕고, 부차적으로 추가적인 활동을 발동하게 되어있다. 장비시 배틀 벨트는 착용자의 우선권체크[initiative checks]에 +2 적성 보너스[competence bonus]를 준다. 이 효과는 발동이 필요없으며 지속적이다.
덧붙여, 배틀 벨트는 3 차지[charge]를 지닌다. 이것은 매일 아침 해가 뜨면서 충전된다. 벨트에서 발동할 때마다 버클에 장착된 검정 진주는 흰색으로 변한다. 통상의 반지가 충전 될 때 진주는 원래대로 돌아간다. 1이상의 차지를 소모하면 착용자는 여분의 액션을 얻는다. 이 액션은 (다른 액션을 소모하기 전에) 순식간에 얻어진다.
 1 charge: 1 무브 액션.
 2 charge: 1 스탠다드 액션.
 3 charge: 1 풀라운드 액션.

제작조건: Craft Wondrous Item, haste.
제작비: 6,000gp, 480XP, 12일.

----

밀리, 캐스터 가릴거 없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니셔+2도 좋습니다. 하지만 스위프트로 액션을 하나 얻으니 매 라운드마다 스위프르액션을 사용하는 몇몇 클래스가 아닌이상 그 가치는 말할수 없으며, 렙이 올라갈수록 좋습니다.
밀리라면 무브액션을 얻어서 이동후 풀어택도 가능하고, 풀어택을 2회할 수도 있습니다. 캐스터라면 퀴큰스펠이 아니더라도 1라운드에 2번 스펠을 쓸 수 있습니다.